Categories
기업 방문기

건축, 인간, 자연의 행복한 하모니 남양에코넷 방문기


매일 아침 2호선을 타고 지나다 보면 성수동 공장 밀집지역에 자연을 다루는 회사의 건축미가 돋보이는 현대식 건축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양알로에 사옥 에코넷 센터!
남양알로에 창립 29주년을 맞아 건축 신사옥이라고 하는데 친환경적인 자재로 구성되어 외관상 보여지는 이미지는 친근감을 주는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양알로에 에코넷센터의 외부 전경과 2층 `꿈꾸는 정원`의 모습
 
작년에 오프라인 교육을 계기로 기업ASP서비스에 대해서는 두번째 미팅이다.
요즘의 근황이나 기업ASP서비스가 달라진 점, 추가적인 서비스 등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다. 대리님께서는 교육성과에 대한 부분을 강조하시면서 온라인과정과 오프라인교육을 함께 병행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제안을 주신다.
친절한 문대리님, 인상도 좋으시고 매너도 짱~이고, 거기다 좋은 제안까지..ㅋ
담당자가 인상도 좋고 매너도 좋으면 왠지 그 회사에 대해 정감이 간다. (좀 속보이는 멘트같지만.ㅎㅎ 그래도 그 회사의 직원이 회사를 대표하는 역할을 해준다는 사실은 믿어 의심치 않다.)


1층 미팅룸이 점점 더워지고 있다. 30분 정도 미팅을 예상했는데, 1시간이 후딱 가버렸다. 에고..문대리님 많이 더우신가 보다. 나도 얼굴은 웃고 있지만 흘러내리는 땀이 느껴질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팅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사진 한장 찰~칵


영업이란 특성상 업무적으로 뵙는 분들이라서 관계가 사뭇 딱딱할 수도 있지만 좋은 분들을 만나서 얘기를 나눌 수 있음에 영업의 매력을 느낀다.
영업을 통해서 바로 나타날 수 있는 성과도 중요하지만 좋은 분들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다면 보이지 않는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여유를 가져본다.


문대리님…더운데도 불구하고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불러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replies on “건축, 인간, 자연의 행복한 하모니 남양에코넷 방문기”

확인이 좀 늦었습니다. 자주 들른다는 것이 이리저리 정신없다보니…
저희 회사 방문해 주셔서 감사했구요…열심히 설명해 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그날따라 로비 에어컨이 고장나서…이런 일이 거의 없는데…안 더운 척 했는데 다 드러났었군요…^^;
영업하신 거에 대한 성과를 안겨 드릴 수 있다고는 확언 못 하지만, 앞으로 OA교육에 관한 것만큼은 이사님께 문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힘내십시요~~`

문대리님~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댓글 남겨주셔서 더욱 더 감사드립니다.^^;
말씀만으로도 힘이 쑝쑝~~나는데요.
지금 전 대전에 내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밖에 비가 오고 있는데 꽤 운치 있어 좋습니다.ㅎㅎ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요청하실일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