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기업 방문기

니트의류생산, 우수CNS주식회사 방문기

오늘 방문드릴 업체는 청담역 근처에 있어서 날은 덥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사무실 문을 나섰다. 홈페이지를 보니 우수CNS 업체는 2002년에 코스닥 등록된 업체로, 니트 의류 생산 및 수출전문기업 중에서는 국내 No.1 이라고 한다.



15분 전에 도착하여 1층 로비에서 담당자분 성함을 말씀드렸더니 외출한지 30분 됐다고 하신다. 이 건물 수위 아저씨께서는 직원분들을 다 기억하고 계시나 보다. 정말 대단하신 듯..


오전에 확인 전화를 했는데 혹 급한 일 때문에 외출했다면 어쩌나 싶어 전화를 드렸는데 받지 않으신다. 음..오늘 혹 헛수고…


두번째 전화를 드렸더니 마침 문쪽으로 걸어 들어 오신다..정말 다행이당..^^;


담당자분이 키도 훤친하고 잘 생기셨다…근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넘 과묵해보이시면서 지쳐 보이시기도 하고..
40분 남짓 기업ASP서비스에 대해 이런 저런 설명을 드렸다. 하반기에 2007로 업그레이드 예정이고 여러 가지 준비를 하고 있어 당장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으실 거 같다.


그렇더라도 담당자분이 오피스튜터를 잘 알고 있어 한편으로는 결제를 올리셔서 이용해보지 않으실까 라는 기대감도 쬐금 가져본다.


담당자분께 질문을 많이 해서 들어야 하는데 오늘은 날도 더워서 이런 저런 내용을 계속 물어보면 화내실 거 같아..나 혼자 열심히 설명드렸다. 그래도 마지막에 입구에서 사진을 찍는다 하니 친절하게 불도 켜주셔서 아래 사진을 직었다…ㅋㅋ 감사합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수CNS 주식회사 사무실 입구 전경


모쪼록 바쁘신 가운데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검토하시다가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