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오튜레터

[081210] 엑셀 2003 – 차트 작성 옵션


The secret of success is this. There is no secret to success.
* 성공의 비밀은 성공에 도달하는 비법이 없다는 것이다.



 








































온라인 교육



[신규강좌] 복잡한 Excel 업무, Access로 자동화하기(1) 정산 업무 자동화 – 9,900원 (8주)
[인기강좌] Visio 2007 비즈니스 다이어그램 기본 – 77,000원 (8주)
–    

오프라인 교육



[고용보험환급] 기초부터 시작하는 엑셀 매크로 & VBA (12/18 ~ 12/19, 목,금)
   

오튜장터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베스트디자인 5 – 110,000원
[추천상품] 파워포인트베스트 디자인템플릿 2 CD – 99,000원
   

프리미엄 서비스



[공지] 제57회 프리미엄 세미나(12/17) – ‘시선을 사로잡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라’ 외
[공지] ‘기업 프리미엄 서비스’ – 회사 및 단체를 위한 Office 교육 서비스 입니다.
   


[엑셀 2003] 차트 작성 옵션

차트 작성에 사용되는 다양한 옵션을 설정하여 차트 작성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효과적인 차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차트 작성 옵션에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숫자 항목 사용 :  숫자 데이터를 항목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예: x축 월별표시)
– 차트 제목 셀 연결 : 차트 제목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목록 단추를 눌러 선택했을 때 차트 제목을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기능입니다.
– 기준선 삽입 : 선 그리기 기능을 이용해 차트 위에 기준선을 넣어주는 기능입니다.
– 차트 빈 값 처리 : 빈 셀에 데이터가 없는 경우 차트에 0으로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
– 차트 원본 데이터 숨기기 : 데이터 원본에 숨기기 기능이 설정되어 있더라도 차트를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
– 원본 데이터 연결 끊기 : 차트와 원본데이터 연결을 끊어주는 기능입니다.







다양한 차트 작성 옵션에 대해서는 오피스튜터 온라인 과정 동영상으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재생시간 : 17분 51초 (동영상 보기)

 
위 동영상은 메일 발송일로부터 7일 동안만 재생 됩니다

[동영상출처] 송윤희 강사의 ‘엑셀 차트 200% 활용하기’ 온라인 과정 [자세히 보기]

오피스튜터 온라인 교육 수강 방법












       

단과 과정


프리미엄 서비스 - 월 35,750원으로 자유롭게 1년간 수강!

기업 프리미엄 서비스 - 동시접속 3인까지 허용!

기업ASP서비스 - 1인당 165,000으로 귀사 전용사이트에서 1년간 Office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