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Office 365

[오피스365] 동시 문서 편집하기


[Office 365] 동시 문서 편집하기


팀 사이트에 업로드 된 문서를  빠른 시간에 문서 작업이 필요한 경우 동시 작업으로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문서를 열어 편집하는 경우 문서에 사용자 정보가 나타나 문서 편집 시 충돌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문서를 닫고 다시 문서를 열면 다른 사용자가 수정한 내용을 편집할 수 있어 원활하게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분류: SharePoint Online)


<1> 팀 사이트문서 라이브러리에서 동시에 편집할 워드 문서를 클릭합니다.


<2> Microsoft Word Web App에서 문서가 열리게 되면 해당 응용 프로그램에서 편집하기 위해 Word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문서가 열리면 문서 편집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가 열리게 됩니다.



<4> 같은 방법으로 다른 구성원이 동일한 문서를 열게 되면 상태 정보 표시줄 하단에 사용자 정보가 나타납니다.



<5> 동시에 문서를 편집하게 되면 편집중인 영역에 사용자 정보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문서를 저장하게 되면 상대방에게는 화면에 표시되고, 하단에는 업데이트 가능 이라고 나타납니다.



<6> 업데이트 가능을 클릭한 후 저장 버튼을 누르게 되면 다음과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수정된 내용이 음영으로 표시되고, 해당 내용을 수정하려고 하면 하단에 수정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POINT> Office 문서를 해당 응용프로그램에서 동시 편집하는 경우 Word와 OneNote 문서만 가능합니다. Office Web Apps에서 브라우저 편집을 통해 동시 편집하는 경우에는 Excel, OneNote만 가능합니다.







오피스튜터 한국 법인 평가판 링크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E3) 25 user licenses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P1) 10 user licenses

오피스튜터 미국 법인 평가판 링크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E3) 25 user licenses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P1) 10 user licenses

오피스튜터에서 운영하는 미국 교민과 주재원, 유학생을 위한 Office 2010 및 Office 365에 대한 동영상 교육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kr.officetutor365.com/

오피스튜터 미국 법인이 운영하는 영문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officetutor36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