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Office 365

[오피스365] Office 365 에서 공동 문서 편집하기


[Office 365] 공동 문서 편집하기


팀 사이트 문서 라이브러리에 업로드된 문서는 사이트에 접속 가능한 구성원들과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시 체크 아웃/체크 인 기능을 활용하여 편집 작업을 진행합니다. (분류: SharePoint Online)


<1> 팀 사이트에 접속한 후 해당 문서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2> 문서 목록이 나타나면 공동 작업을 위한 문서를 선택한 후 라이브러리 도구 – 문서 탭의 열기 및 체크 아웃 그룹에서 체크 아웃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체크 아웃 하려고 합니다.’ 라는 대화상자가 나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문서를 선택한 후 라이브러리 도구 – 문서 탭의 열기 및 체크 아웃 그룹에서 문서 편집을 선택합니다.



<POINT> 문서를 체크 아웃 하게 되면 팀 사이트 체크 아웃한 사용자 필드에 사용자 정보가 나타납니다.


<5> 해당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문서가 열리면 문서를 수정합니다. 수정이 완료되면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서를 저장합니다.


<6> 문서를 닫기 하면 ‘지금 체크인 하시겠습니까? 라는 대화상자가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버전 메모 대화상자가 나오면 수정한 내용을 요약하여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8> 팀 사이트에 체크 인 설명 필드에 버전 메모한 내용이 표시되고, 체크 아웃한 사용자에는 사용자 정보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오피스튜터 한국 법인 평가판 링크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E3) 25 user licenses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P1) 10 user licenses

오피스튜터 미국 법인 평가판 링크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E3) 25 user licenses
Microsoft Office 365 Trial (Plan P1) 10 user licenses

오피스튜터에서 운영하는 미국 교민과 주재원, 유학생을 위한 Office 2010 및 Office 365에 대한 동영상 교육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kr.officetutor365.com/

오피스튜터 미국 법인이 운영하는 영문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officetutor36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