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기업 방문기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서비스 안내 DEMO를 마치고


KRFA 2007년도 하반기 가공용 쌀매입 대상자 교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6월부터 기업ASP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한국쌀가공식품협회(KRFA)의 회원사 중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지역의 대표자 분들께서 참석하시는 교육에 “기업ASP서비스 수강방법” 안내를 위해 이사님과 함께 과천시청을 찾았다…
두달 쯤 전부터 준비했던 내용이고, 내가 담당하고 있는 기업ASP서비스 이용안내이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은 없었다. 하지만…참석인원이 250분에 달한다는 건 날 긴장시키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과천시청을 찾아가는 길에 들고 있는 노트북이 얼마나 무거운지, 가을비가 얼마나 예쁘게 내리고 있었는지, 시청 앞 가로수 길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하나도 느끼지 못했다는 ㅎㅎㅎ

대강당 안은 대표자 분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늦게 오신 분들은 간이 의자를 가져다 분주히 뒷쪽에 앉으셨다. 협회 담당자 조상현 대리님의 PT가 끝나면 바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이종규 부장님의 안내에 따라 맨 앞줄에 자리했다…(사람 많은 로비에서 부장님의 얼굴을 뵈니 어찌나 반갑던지^^…전에도 느낀거지만.. 넘넘 자상한 미소에 그때까지의 긴장감이 스르르 녹는 것만 같았다~ㅋㅋ)
워낙 교육내용이 많은 날이라 일정이 조금씩 지연되어 예정보다 15분쯤 늦게 PT를 시작했다…
참석자분들은 대부분 남성이셨고,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도 많으셨다. “오피스튜터 기업ASP서비스 담당자 김혜경입니다”라고 인사를 드리고 고개를 드니 모든 분들의 시선이 느껴졌다…부!담!백!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비스 안내 DEMO시 내가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이 있다면, 이 서비스가 얼마나 편리하고 유용한지를 설명하는 것이다. 오피스튜터의 온라인 강좌는 내용면에서 익히 최고로 인정받고 있고, 그런 질 좋은 콘텐츠를 기업ASP서비스라는 시스템을 통해 기업에 제공하기 때문에 회원분들이 이용하실 때 팁으로 알아두시면 좋을 부분을 적절히 첨가하여 설명드렸다…시간관계상(^^;) Q&A시간은 없었지만, 데모가 끝난 후에 자리로 찾아오셔서, 또는 다음날 직접 전화주셔서 문의해 주시니 너무 감사했다. 질문 없는 PT만큼 맥빠지는 일도 없기때문이다 ㅎㅎㅎ

끝난 후 시청 로비에서 이사님께서 코멘트를 해주셨다…이사님도 익히 아시고 계시지만 이사님이 계셔서 얼마나 힘이되고 든든한지…^^* 아쉬운 부분도 많은 PT였지만 뿌듯했다. 그리고 내가 정말로 좋다고 느끼는 부분을 열정적으로 설명드렸기 때문에 진심이 통했을 거라는 생각도 든다 ㅎㅎ(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전화주세요~^^)
협회에서 회원사를 위해 MS Office교육을 지원하는 것이니 만큼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나도 최선을 다해 도와드려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행사장을 나섰다…

돌아오는 길…그제서야 과천시청 앞 비오는 가로수 길이 눈에 들어왔다…
추억의(?) 명곡 A Lover’s Concerto가 떠오르는 멋진 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곳에 과천시청 추가!

2 replies on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서비스 안내 DEMO를 마치고”

ㅎㅎㅎ 부끄러워요~ 많이 부족한데 이사님께서 많이 지도해주셔서 진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협회분들께 도움이 되었을 지 걱정이에요…그 때 부족했던 부분은 앞으로 서비스 진행하면서 메꾸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