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오튜레터

[091208] 퍼블리셔 2007 – 전화번호 떼어가는 전단지 만들기

The reason most people never reach their goals is because they do not define them, or even seriously consider them as believable or achievable. Winners can tell you where they are going, what they plan to do along the way, and who will be sharing the adventure with them. – Denis Waitley
*대부분의 사람들이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목표를 제대로 정의하지 못하기 때문이며 그것이 정말로 성취 가능하다고 여기지 않기 때문이다. 성공하는 사람은 자신이 가고 있는 방향과, 자신이 행하려는 계획과, 누가 자신의 길에 동참할 것인지 확실하게 알고 있다.















[Project 4차 워크샵] MS Project 워크샵 – (4)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를 위한 자원 관리와 원가 관리 – 프리미엄 및 기업ASP서비스 회원은 무료, 일반회원 55,000원 (12/10)




[Access 3차 워크샵] Access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 프로그래밍을 통한 자동 처리 작업 익히기 – 프리미엄 및 기업ASP서비스 회원은 무료, 일반회원 55,000원 (12/17)



[Access 4차 워크샵] Access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응용프로그램 개발하기 – 프리미엄 및 기업ASP서비스 회원은 무료, 일반회원 55,000원 (1/14)


[퍼블리셔 2007] 전화번호 떼어가는 전단지 만들기
Publisher 2007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icrosoft Office Publisher 2007은 다양한 종류의 발행물과 마케팅 자료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 새 서식 만들기
[파일]-[새로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 왼쪽 서식 목록에서 [즉석 발행물]-[꽃무늬띠]을 선택하고, [만들기] 단추를 클릭합니다.


2. 텍스트 및 그림 삽입하기
– 텍스트를 입력하기 위해 도형을 선택하고, [F9]키를 눌러 확대한 후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 [삽입]-[그림삽입]을 눌러 그림을 삽입합니다.
– [그림] 도구를 활용하여 그림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 그림의 위치를 변경하지 않고 그림을 확대하려면 도형의 가장자리 크기 조정 버튼과 [Ctrl]키를 눌러 함께 조정합니다 .



3. 문장 삽입하기
– 그림 하단에 도형을 선택한 후 설명 문구를 삽입합니다.


4. 전화번호 떼어가기 개체 추가하기
왼쪽에 있는 [개체] 도구 모음에서 [디자인 갤러리 개체]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화번호 떼어가기]를 클릭합니다.
– 개체의 위치를 잡은 후 개체의 크기를 조정하면 자동으로 개수가 늘어납니다.



5. 퍼블리셔 활용(예) – 홍보 브로셔, 인쇄물, 이력서




퍼블리셔 기본 사용법에 대해서 궁금하세요? 이상훈 강사의 ‘한 시간 만에 마스터하는 Publisher 2007’ 온라인 과정에 대한 맛보기를 살펴보세요.

재생시간 : 4분 29초 (맛보기)

[동영상출처] 이상훈 강사의 ‘한 시간 만에 마스터하는 Publisher 2007’
온라인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들을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피스튜터 창립9주년을 맞이하여 기업ASP서비스 라이트 버전을 운영합니다.


오피스튜터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고 싶다면 아래 4가지 서비스를 비교해보세요.




























단과 과정


프리미엄 서비스 - 월 35,750원으로 자유롭게 1년간 수강!

기업 프리미엄 서비스 - 동시접속 3인까지 허용!

기업ASP서비스 - 1인당 165,000으로 귀사 전용사이트에서 1년간 Office 교육!

9,900원부터 429,000원 770,000원 990,000원부터
2개월 1년 1년 1년
없음 오프라인세미나 및
워크샵 무료초청 (1년)
오프라인세미나 및
워크샵 무료초청 (1년)
오프라인세미나 및
워크샵 무료초청 (1년)
오피스튜터 사이트에서
학습
오피스튜터 사이트에서
학습
오피스튜터 사이트에서
학습
별도의 학습사이트 및
관리자 사이트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