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하면 노트북을 열어 젤 먼저 실행하는 프로그램이 아웃룩이다.
아웃룩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Outlook Today 화면을 초기 화면을 설정해놓고
나의 일정, 나의 작업, 나의 메일을 한눈에 관리하고 있다.^^
아웃룩에서 제공하는 Outlook Today 화면을 이용하면 나의 일정, 작업, 메시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편리하다. 위의 화면을 살며 보면 [일정] 정보에는 이미 지나간 일정은 회색으로 남아 있는 일정은 진하게 표시되면서 좌측에 빨강색 방향키가 다음을 일정을 표시하고 있다.
[작업] 정보에는 오늘 완료된 작업을 표시하고, 지연되는 작업은 빨강색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메시지] 정보에는 기본적으로 받은 편지함 정보만 표시되고 사용자가 다른 사서함을 선택하면 원하는 사서함 정보도 함께 표시할 수 있다.
Outlook Today 사용시 알아둘 기능들
1. Outlook Today 화면을 선택하려면?
왼쪽에 있는 폴더 목록에서 [사서함-XXX] 또는 [개인폴더]를 선택하면 된다.
2. Outlook Today 화면을 아웃룩 실행시 초기화면으로 설정하려면?
Outlook Today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Outlook Today 사용자 지정] 단추를 클릭하고, 설정화면에서 [시작] 항목에 체크를 선택한다.
[Time] 아웃룩으로 어떻게 시간관리를 할 수 있을까?
Outlook Today 화면을 이용하면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해당 정보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상태를 한 눈에 점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시작이 바로 Outlook Today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정해 두는 게 좋다.
One reply on “오늘 아침 나의 일정을 한눈에 살펴본다-Outlook Today”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