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기업 방문기

오늘은 기흥 가는 날

오늘 아침부터 더운걸 보니 낮엔 무지 더울 거 같다. 오후에 기흥에 있는 업체를 방문할 일정 있어서 아침부터 처리 해야 할 업무를 처리하고, 개인블로그에 아웃룩 관련 글도 하나 올렸다. 기흥에 있는 삼성반도체와 가깝다고 하셔서 오늘은 삼성반도체 셔틀버스를 이용해보기 위해 가는 방법을 검색해 보았다.


가는 방법을 정성스럽게 시간까지 올려주시는 분들의 정성에 감사할 따름이다. 잠시 기흥 삼성반도체 셔틀 버스를 타기 위해서 내가 이용한 방법을 소개하면……양재역까지 가서 양재 환승 주차창(스포타임 건물)의 셔틀버스를 이용했다. 양재 환승 주차장의 출발하는 시간은 정시에 출발했다.


1분이라도 늦어 못 타면 1시간을 다시 기다려야 하니 시간 엄수는 필수인 거 같다. (무료로 이용하는 거니 이 정도의 수고는 필요할 듯) 양재역에서 출발하여 기흥 삼성반도체까지는 정확하게 30분 걸렸다. 생각보다 넘 빠르다.ㅎㅎ


도착해서 업체 담당자분께 전화를 드렸더니 바로 달려오셨다. 날도 더운데 손수 Pick Up까지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


업체에 도착하여 의뢰하신 소장님께 기업ASP서비스 학습사이트와 관리자 모드에 대한 설명을 드렸다. 역시 오피스튜터 온라인과정을 들어보셔서 인지 바로 바로 이해를 하신다. 달려간 시간에 비해 미팅 시간은 20여분 만에 끝났다.^^ 6월11일부터 진행하기로 결정을 해주시고, 과장님과 이동하면서 결제에 대한 부분을 협의했다. 오늘은 미팅은 넘 간단 명료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바쁘신 가운데 시간을 내주신 백소장님과 직접 Pick Up 해주신 정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추가 한마디]


오늘도 어김없이 디카를 준비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음~~왜냐면 오늘은 업체 방문기라기 보다는 현장사무소 방문기가 더 적절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오늘 찍은 사진은 기흥 삼성반도체에 도착해서 과장님을 기다리는 동안 찍은 사진입니다.


기흥 삼성반도체 버스 정류장 모습은 이렇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