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온라인 교육 소식

“쉽고 빠르게 익히는 Power BI” 온라인 과정이 인프런에 개설되었습니다.

송윤희 강사님의 “쉽고 빠르게 익히는 Power BI” 온라인 과정이 인프런에 개설되었습니다.

단, 본 과정은 2019년 1분기에 제작되었으며 그동안 “퓨쳐리스트 멤버십” 라이브러리를 통해서만 제공이 되었습니다.
기본 개념과 프로그램 이용 방법은 현재와 동일해서 학습 내용으로 Power BI를 사용하시기에는 지장이 없습니다만, 일부 화면 구성이 최신 버젼과 다를 수 있어서 현재 최신 버젼으로 다시 강의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강의가 제작되면 본 과정의 영상을 전면 교체해서 수강 시작 후 1년 동안은 추가 비용없이 다시 시청하실 수 있도록 해드릴 예정입니다.

인프런 입점 기념으로 아래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정가에서 2만2천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99,000원 -> 77,000원, 신용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 쿠폰번호 : 938-e66c051e2bf8
    (유효기간: ~ 2020년 08월 16일)

향후 인프런에 송윤희 강사님과 제작한 “Excel 파워 쿼리”, “Excel 파워 피벗과 데이터 모델링”, “Excel 파워 피벗과 DAX” 과정도 입점될 예정입니다.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퓨쳐리스트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시면 오피스튜터와 퓨쳐리스트가 20년간 제작한 방대한 콘텐츠와 워크샵 녹화 영상 등 매월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와 Office 365 를 조직의 Digital Transformation 과 Modern Workplace 구현의 실천 도구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By 전경수

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대표, Microsoft MVP